보도자료

[2020-05-25] 현명한 엄마의 첫 번째 선택,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크림, 신생아 첫 보습크림으로 관심집중

매니저
0ea6cbb8a690c8139e8c33708f2f680e_1590385364_4151.jpg


 

매년 이 기간이 되면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다. 기온 자체가 들쭉날쭉한 데다가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 각종 외부 유해물질로 인해 크고 작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특히 신생아나 유아의 경우 피부 면역력이 성인과 비교해 떨어지기 때문에 이로 인한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높아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관리에 소홀할 경우 자라나는 아이의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고 건조함 등으로 인해 피부를 긁게 되면 자국까지 남길 수 있는 만큼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막기 위해서는 적절한 보습제 사용이 필수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므로 유효한 성분의 함량 등은 꼼꼼히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아기의 피부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는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라인이 있다. 맘&베이비 브랜드인 르아베크는 2015~2019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ISO 22716 화장품 우수제조를 인증받은 바 있다. 모든 제품은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7종과 에탄올을 배제했다. 


먼저 모닝바아 아토 로션은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68% 함유한 제품으로, 기존 150ml에서 240ml로 용량을 늘려 아낌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모닝바아 아토 크림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편백수를 61% 함유됐다.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안전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편백수를 무려 74%나 함유해 피부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엔피를 비롯해 안전한 저자극 성분이 단시간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르아베크는 또한 예비맘을 위한 예비맘 라인도 선보인다. 르아베크 예비맘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으로 KFDA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FGF, PGA,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두루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예비맘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오일 제품이다.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