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0-06-05] 열오른 아기피부, 초보엄마 고민? '르아베크 모닝바아 수딩젤' 아이 피부 진정에 인기

매니저

7a599d49b419e5feafceb211daa656a4_1591582408_3671.jpg




강해지는 햇살 속에서 달아오른 피부를 지켜줄 뷰티 아이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많은 열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젤의 인기가 늘고 있다. 특유의 제형이 주는 쿨링감과 빠른 흡수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신생아나 유아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수딩젤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외부 환경에 쉽게 민감해지는 아이들의 피부 특성상, 아기수딩젤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다만, 성인들과 비교해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의 피부를 고려해 안전한 저자극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중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피부 면역력 강화에 특화된 편백수가 무려 74%나 함유된 제품으로, 건강한 아기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하며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한층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르아베크에서는 아이만큼 민감한 예비맘들의 피부를 관리해줄 예비맘라인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름 개선 기능성 KFDA 인증을 획득한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 크림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FGF, PGA,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의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건조한 피부 속을 채워주는 깊은 보습력의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오일도 있다.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오일로, 얼굴을 포함해 전신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달아오른 아기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모닝바아 아토수딩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2015~2020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르아베크 제품으로 우리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