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0-06-15] 아이 피부, 건조하고 가렵다면?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진정 필수템 인기

매니저

beb502690b284ab4dc73e2b37c6d14c3_1592185912_4766.png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부쩍 많아졌다. 따가운 햇살로 피부가 예민해질 뿐 아니라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나 번들거림을 없애기 위해 과도하게 세안을 하면 피지와 오염 물질뿐만 아니라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길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유수분 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므로 유효한 성분의 함량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특히 피부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나 유아의 경우는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관리에 소홀할 경우 자라나는 아이의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긁은 곳이 흉으로 남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예방하고 보다 적극적인 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라인이 있다.



 

 


르아베크는 맘&베이비 브랜드로 아이와 엄마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르아베크의 모든 제품은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7종과 에탄올을 배제했고, ISO 22716 화장품 우수제조 역시 인증받은 바 있다. 이와 같은 제품 안정성을 바탕으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먼저,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74% 함유한 제품이다. 안전한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라마이드엔피의 함유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모닝바아 아토 로션은 편백수를 68% 함유해 마찬가지로 피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엔피도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용량을 기존 150ml에서 240ml로 늘려 온 가족이 부담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닝바아 아토 크림은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셀런트 등급으로 통과한 제품으로, 편백수를 61% 함유하고 있다. 민감한 피부인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을 갖춘 고보습 크림이다.


 


르아베크는 예비맘을 위한 예비맘 라인도 선보인다. 르아베크 예비맘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데노신 외에도 FGF, PGA,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의 성분을 두루 함유하여 주름개선 기능성 KFDA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예비맘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오일이다.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5~2020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제품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