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0-07-03] 르아베크 모닝바아 편백수 베이비 워시 리뉴얼 런칭

매니저
0339d4c134eb3237747d16634a8a81d0_1593761526_8787.png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가 진정과 보습을 두루 갖춘 신제품 ‘모닝바아 편백수 워시’를 리뉴얼 런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인 편백수를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편백나무에 함유된 피톤치드는 스트레스와 긴장 해소에 도움을 주며, 항균 및 살균 효과가 있다. 또한 아토피 같은 알레르기 피부질환이나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유해물질 중화작용 및 피부 진정작용을 한다.

 

따라서 여름철 무더위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며 깨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머리나 몸에 붙은 외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데에 편백수 워시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돼 눈길을 끈다.

링컨 에비에이터 자세히보기

 
 

또한 편백수는 피부 진정 및 밝은 피부톤 유지에도 도움을 주어 있는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모닝바아 편백수 워시는 편백수 외에 호장근뿌리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황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인증을 받았으며,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의 아이들은 물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르아베크 리뉴얼 제품은 3 in 1 워시 제품으로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3가지 용도로 모두 쓸 수 있어 아기샴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용량도 기존 200ml에서 400ml로 증량되어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부담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늘었지만 판매가는 동일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신제품 모닝바아 편백수 워시는 제품 하나로 바디와 헤어 등을 두루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포함해 다양한 유효 성분이 연약한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성인 피부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2015년 ~ 2020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Comments